연해주 평화통일 역사탐방​


(사)뉴코리아는 연해주 평화통일 역사탐방을 주관한다. 러시아 연해주에 새겨진 선조들의 발자취를 더듬어 보고, 연해주에서의 독립운동의 역사를 되새겨 본다. 러시아, 북한의 국경지대에서 현장감을 느끼며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연해주에서 분투하고 계시는 현지 선교사님들과 현지 고려인 가정과 교회와의 만남을 통해 하나님 나라 선교, 통일선교, 민족의 일치와 회복을 체험해 본다. 

SCHEDULE

10 SEP
18 SEP
20 SEP
중국 삼차구 사업 

 

민족의 혼인 우리 말 지키기 일환으로  중국 삼차구 조선족학교에 매년 조선어 장학금을 후원하고, 우리의 가락인 사물놀이 전파를 위해 국악인을 파송하여 교육지원 사업을 펼치는 등 중국 조선족과의 통일네트워크를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일본 지바현 사업

 

일본 지바현을 중심으로 하는 글로벌 통일기반 구축사업 전개한다. (사)뉴코리아는 지바현 재일동포 미래세대들을 양성하고 있는 학교교육 현장을 방문하여 교육시설과 교육내용을 관찰하고, 재일동포들과의 간담회를 통하여 한반도 문제에 대한 자유로운 소통과 의견교환을 통해 상호이해의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다.

러시아 연해주 사업

 

러시아 연해주는 한반도의 통일과 대북지원 및 대륙진출에 매우 중요한 전략적 거점지역이다. 뉴코리아에서는 러시아 연해주 중에서 특히 전략적 가치가 매우 높은 크라스키노지역을 중심으로 민간차원의 한러 협력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2015년도에는 뉴코리아 실무진들이 블라디보스톡과 크라스키노지역을 방문하여 현지조사를 진행하고, 대륙진출을 위한 교두보로서 같은 해 크라스키노에 선교센터를 세웠다. 동시에 선교사를 파송하여 통일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PLAY

삼차구 조선전통교육센터 개관식

BUSINESS​

© 2019 by NEWKOREA. Proudly created with Wix.com

  • w-facebook
  • Twitter Clean
  • w-googleplus
  • w-youtube